에어팟 프로를 2020년 10월에 구매하고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한지 한 1년이 좀 넘었습니다.
사실 에어팟 프로를 2020년 9월 이전 버전을 구매한 줄 알고 무상 교환이 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분당 UBase에 수리를 예약하고 찾아 갔습니다.
https://svc.ubase.co.kr/webView/
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UBASE
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UBASE
svc.ubase.co.kr
위 사이트로 접속하여 센터방문예약을 누른 뒤 제품을 선택하고 지역도 선택하고 날짜와 시간도 선택 하였습니다.
예약은 20분 단위로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.
10시에 예약을 하니 아래와 같이 9시에 알림 문자가 오더라고요. 이런 서비스는 좋은 것 같습니다.
분당 젤존타워 5층에 유베이스로 갔습니다. 정자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.
아래와 같은 문으로 들어가서
왼쪽에 있는 아이패드에 제 접수 정보를 입력하니깐 불러 주시더라고요.
에어팟 2개가 소리가 좀 이상한거 같아서 확인 받고 싶다고 했습니다. 사실 2020년 9월? 이전 리퍼 대상 모델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라고 하시더라고요. 그렇지만 애플케어플러스가 있다고 한번 점검 해 보신다고 하시고는 양쪽 이어버드를 들고 안으로 들어가셨습니다.
한 20분?쯤 점검을 하시더나 양쪽 다 이상하다고 무료 교체가 된다고 하시더라고요.
아래와 같이 접수증을 받고 나왔습니다. 재고를 쌓아놓고 있는게 아니라서 다시 연락을 줄테니 그 때 찾으러 오라고 하셨습니다.
그러고는 다음날 다시 문자가 왔네요.
애플케어플러스나 리퍼 대상이신 분들은 한번쯤 점검을 받으러 가시는것도 좋을꺼 같아요.
'이것저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mportError: Can not find the shared library: libhdfs3.so (0) | 2022.05.13 |
---|---|
SSG도 구독서비스를? (0) | 2022.03.28 |
2022년 3월 14일 동작하는 트래커 (0) | 2022.03.14 |
티스토리 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사이드 배너 추가 (0) | 2022.03.11 |
한글 파일에 빨간색 취소선만 생기고 수정이 안될 때 (2) | 2022.02.13 |
댓글